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

단양맛집 "달라스버거" 추억의 맛으로 정말 맛있었어요!!

by 브라운T 2021. 7. 6.
728x90
반응형

단양맛집 "달라스버거" 추억의 맛으로 정말 맛있었어요!!

 

 

안녕하세요!

 

오늘은 단양에 놀러갔을때 찾아보고

찾아서 단양맛집을 갔는데 여기는

정말 추억의 맛 그자체였는데요~?

 

이미 sns에서도 단양맛집으로 굉장히

유명한 추억의 맛집 "달라스버거"에서

정말 즐겁고 맛있는 한끼를 하고 왔습니다. ㅎㅎㅎ

 

 

단양맛집 달라스버거는 햄버거.분식을

판매하는 햄버거 가게인데요?

 

20년넘게 장사를 하셨다고 하는데

주황색의 투박한곳을 찾으면 달라스버거가

보이실겁니다. ㅎㅎㅎ

 

단양 구경시장 앞쪽에 위치해있고

정말 투박한 간판이니 잘보셔야되요!!

 

 

낮시간에 점심과 저녁시간 사이로

들어가 사람이 없었고 사장님은 정말

친절히 맞이해주셨어요. ㅎㅎ

 

내부도 정말 옛느낌을 주면서

푸근한 분위기입니다.

 

 

단양맛집 달라스버거는 아주 주황주황한

가게인데 메뉴판 이름들 조차도 정말

투박하고 정직해요!!

 

달라스버거라는 이름도 뭔가 90년대

맥도날드에 대항하는 국내 햄버거

브랜드같은 느낌이랄까... ㅎㅎㅎ

 

저희는 더블햄버거와 불고기버거 그리고

사이다2개를 주문했습니다. ^^

 

 

가게 내부의 햄버거 이미지와

분식 이미지도 정말 옛스러움을

잘 간직하고 있는 모습이라 더욱 좋았습니다!

 

단양맛집다운 포스는 많이 느낄 수 있었어요.

 

 

마치 애니메이션의 집게리아가 생각나는 ㅋㅋ

사장님 잠깐 냉장고 볼때 찰칵!

 

단양 처음 온건데 멀리 시골같은곳 와서

숨은 단양맛집에서 먹는느낌이란 진짜

와봐야지만 알꺼에요. ㅎㅎ

 

 

기게막히게 푸짐한 달라스버거!!

 

원래 계란후라이는 안넣어주는데

얘기하면서 멀리서 온거 아셔서 넣어주신거

같은데 진짜 더 맛있게 잘먹었습니다. ㅎㅎㅎ

 

사장님은 에그햄버거를 많이

추천해주시더라구요.

 

 

어우 이 투박한 달라스햄버거

또 열심히 먹어줘야죠. ㅎㅎ

 

양이 작을까봐 더블햄버거 시킨

저는 생각보다 든든하게 먹어지더라구요.

 

옛날 햄버거맛이 나는데 단양맛집답게

굉장히 맛있습니다!

 

 

패티와 양상추, 속의 샐러드 그리고

계란후라이까지 맨날 버거킹이나 맥도날드에

길들여져있다가 투박한 달라스버거 먹으니

정말 특별하게 더 맛있었습니다. ㅎㅎㅎ

 

한번씩 투박한 음식은 진짜

보석같아요. ^^

 

 

당연히 다먹었쥬~? ㅎㅎ

 

단양맛집 완전 인정이고 정말

옛날느낌의 햄버거나 분식을

좋아하신다면 달라스버거 진짜 강추하고

맛도 정말 맛있어요!

 

단양여행 오신분들 저렴하게

단양맛집 달라스버거에서 한끼들

하시고 가는걸 강력추천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