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무의도가볼만한곳 "호룡곡산" 진짜 강추해요! 인생사진 찍는곳!!

by 브라운T 2021. 6. 16.
728x90
반응형

무의도가볼만한곳 "호룡곡산" 진짜 강추해요! 인생사진 찍는곳!!

 

 

안녕하세요!

 

오늘은 무의도가볼만한곳으로 호룡곡산을

추천드릴텐데 아마 사진을 보신다면

바로 동의를 하실꺼에요. ㅎㅎㅎ

 

이번에 영종도 여행을 갔다가 무의도쪽도

가게 되어서 무의도가볼만한곳을 검색하던중

호룡곡산이 높지않은 산이여서 등산도 할꼄

힐링하려고 예정에 없이 가게 되었어요. ^^

 

 

먼저 하나개해수욕장과 이어져 있는데

주차장은 굉장히 넓었고 관광지 답게

먹거리 파는곳이 많았습니다. ㅎㅎ

 

하나개해수욕장은 약간 되게 시골의

해수욕장 같은데 힐링이 정말 많이 됩니다. ^^

 

 

주차를하고 내려서 한바퀴 둘러보고

하나개해수욕장쪽으로 먼저 가보는데

역시나 먹거리가 정말 많더라구요. ㅎㅎ

 

높은 건물이 없어서 신기방기~!

 

 

사진처럼 룸마다 따로 방으로

마련되어서 여기 가족끼리 와도

좋겠다는 생각!

 

이날 평일날 갔는데 정말 구름한점없는

깔끔한 바다 구경하기 좋았네요. ㅎㅎ

 

바람은 많이 불었지만 날씨가 따뜻해 시원했쥬~

 

 

조금만 걸어가면 바닷가 옆쪽으로

올라가는 계단이 있는데 그쪽으로

올라가면 이런 길이 나와요!

 

 

여기서 바로 호룡곡산으로 올라갈 수 있었지만

저희는 바다를 둘러 가는 다리도 가보고

싶어서 약간 우회했습니다. ㅎㅎㅎ

 

하지만 절대 후회하지않고 너무

예뻐서 더욱 많이 힐링!!

 

 

옆에 바위산과 바다를 보면서

걸어가는데 마치 바다위를 걸어가고

있는 느낌이라 너무 좋았어요!!

 

도시에만 있다가 진짜 너무 힐링~

 

요즘 바닷가에 이런 다리가 많이

생기고 있는데 더 많이 생겼으면 좋겠습니다. ^^

 

 

처음엔 진짜 큰 새인줄 알았으나 모형.. ㅎㅎ

 

갈매기도 많고 자연풍경이 진짜 예쁩니다!!

 

 

그렇게 걸어가면 마지막에 이런

비밀의 바닷가 같은곳이 나오는데

마치 특수부대 요원이 휴가를 보내는곳

처럼 숨겨지고 아담한 해수욕장 같았어요. ㅎㅎㅎ

 

여기도 조금 걷다가 뒤쪽을 보면

산쪽으로 길이 나있는데 거기로

들어가시면 됩니다!

 

 

호룡곡산 가는길인데

그냥 걸어서 올라가시면 되요!!

 

 

길이 없는거처럼 되어있는곳도

있어서 자세히 보면서 가야되지만

그래도 가다보면 보입니다!! ㅎㅎ

 

숲풀로 가니 진짜 산림욕 제데로

하면서 올라갔네요. ^^

 

처음에는 경사가 거의 없고 호룡곡산이

낮은 산이지만 길게 올라가면 조금 걸어야됩니다.

 

 

이 표지판에서 조금만 올라가면

진짜 멋진 숨겨진 명소가 있는데요~?

 

제가 인스타 확인결과 거의 모르시는곳인데

진짜 인생사진 찍을 수 있는곳이고

자연경관이 미친곳이 있는데

그게 바로 "부처바위입니다."

 

부처바위라고 써져있는곳으로 조금만

들어가시면 나오는데....

.

.

.

 

 

조금 위험해 보이지만 진짜 처음

보자마자 소름이 돋더라구요.

 

넓게 펼쳐진 산이 보이는건 둘째치고

끝이 안보이는 바다가 햇빛에 비춰져

반짝거리는데 진짜 소름~~@!!!!

 

 

여기 꼭 가보시기 바랄께요. ㅎㅎ

 

저는 가족들도 다 데리고 오고싶어요. ^^

 

 

사실 여기만 보아도 무의도가볼만한곳으로

꼽을만큼 좋으니 호룡곡산 와보시는 분들은

여기 꼭 가보세요!!

 

진짜 제 포스팅 본걸 너무 고맙게 느껴지실꺼에요. ^^

 

 

그렇게 244미터 밖에 안되지만 정말

멋진 호룡곡산 정상와서 인증!!

 

 

정상도 이렇게 쉼터처럼 되어있는데

호룡곡산 정상뷰도 장난아니게 좋습니다. ㅎㅎ

 

하나개해수욕장도 다보이고 진짜

신선이 쉬는곳 같았어요.

 

 

무의도가볼만한곳으로 저는 부처바위

때문에 1위로 뽑고싶은 곳입니다. ㅎㅎㅎ

 

이포스팅 보신다면 그냥 지나칠 수 없을껄요? ^^

 

무의도 가볼만한곳 호룡곡산 짱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