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수원역 회전초밥 스시뷔페 맛집 '스시오 수원점' 다녀온 후기!

by 브라운T 2024. 4. 8.
728x90
반응형

수원역 회전초밥 스시뷔페 맛집 '스시오 수원점' 다녀온 후기!

 

 

녕하세요!

 

오늘은 수원역에 일이 있어서 하루

숙박을 하고 앞에서 초밥이 먹고 싶어서

수원역 회전초밥 맛집을 찾다가 발견한

'스시오 수원점'에 다녀왔습니다. ㅎㅎ

 

▼  수원역 숙박 추천 ▼

https://superljy.tistory.com/161

 

수원역 모텔 숙박 : 라리아 호텔 힐링 숙소로 추천!

수원역 모텔 숙박 : 라리아 호텔 힐링 숙소로 추천! 안녕하세요! 오늘은 수원역 모텔에서 숙박하고 온 브라운T의 후기입니다. ㅎㅎ 수원역은 워낙 핫하다보니 수원역 숙소로 모텔 찾으시는분들

superljy.tistory.com

 

스시오 수원점은 수원역 회전초밥 맛집답게

수원역 바로 앞에 위치하고 있더라구요.

 

영업시간
전화번호
031-244-0226

 

수원역 스시뷔페 맛집으로도

유명한 스시오 수원점은 스시뷔페로

회전초밥 형태로 드실 수 있는데요~?

 

런치 두타임과 디너로 되어

있어서 시간만 잘 맞춰서 가시면 될듯 합니다. ㅎㅎ

 

 

 

스시오 수원점은 지하1층에

위치하고있고 저는 런치에 갔는데

13시쯤 가서 성인 15,900원으로

식사를 하게 되었어요. ㅎㅎㅎ

 

중고등학생들은 주말이나 디너에 천원씩

저렴하게 하고 있는 수원역 회전초밥 맛집!!

 

 

내부도 아주 깔끔하고

넓고 쾌적해서 식사하기

너무 좋더라구요 ㅎㅎ

 

혼자서 식사를 하시러

오시는 분들도 꽤나 많았습니다.

 

 

그리고 각종 파스타와 만두 등

음식들도 무한리필로 언제든 퍼서

드실 수 있고 음료수에 아이스크림까지

무한리필 입니다. ㅎㅎㅎ

 

솔직히 금액대비 가성비

아주 좋다고 생각하는 가게. ^^.

 

 

슥 돌아가는 회전초밥들을

하나하나 집어 내앞으루... ㅋㅋ

 

내가 좋아하는 생새우초밥

톡톡 터지는 식감 너무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초반에는 많이 먹을 수 있으니

사진찍을꼄 앞에 많이 놔두고

흡입을 시작했습니다. ㅎㅎ

 

같이간 형도 아주 잘 먹더라구요!!

 

그리고 생각보다 초밥

가짓수가 많습니다.

 

 

그리고는 오리 장어 오징어 조개 등

여러 초밥을 먹는데 퀄리티가 나쁘지 않습니다.

 

굉장히 만족스럽게 먹은 스시오 수원점

 

식감도 다양하고 만오천원의

행복이 꽤나 괜찮은 스시오 수원점ㅋㅋ

 

 

 

그리고 무려 이런 연어덮밥? 이 작게

있어서 바로 겟 했는데,

 

제가 좋아하는 연어 듬뿍에

너무 맛있게 먹은 접시.. ㅋㅋㅋ

 

 

광어초밥은 살짝 아쉬웠지만

한치초밥은 한치맛 식감 괜춘.. ㅎㅎㅎ

 

수원역 회전초밥 맛집이나 스시뷔페

찾으시는 분들에게는 충분히 추천을

할만한 수원역 맛집 입니다. :)

 

 

 

 

새우 초밥도 간장생새우부터

여러 종류가 있으니 잘 보고 집으시면

될듯? 하지만 다 맛있음 ㅋㅋㅋ

 

연어도 종류 많은데 마지막

한점까지 야무지게 해치웠습니다. ㅎㅎ

 

 

중간에 찍은 저의 접시 사진인데

저거보다 조금 더 먹었네요. ㅋㅋㅋ

 

맛 없으면 안먹는데 역시나

괜찮은 수원역 초밥 맛집 ^^

 

마지막으로 아이스크림에 스낵 하나

넣고 콜라와 함께 디저트까지 마무리

했습니다. ㅎㅎㅎ

 

디저트까지 깔끔하고 맛좋고

다양하게 맛볼 수 있었던!!

수원역 회전초밥 스시뷔페 스시오 수원점

이였습니다.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