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선릉 맛집 : 프랜차이즈 고기집에서 진짜 맛있게 먹고 온 후기!!

by 브라운T 2021. 9. 22.
728x90
반응형

선릉 맛집 : 프랜차이즈 고기집에서 진짜 맛있게 먹고 온 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선릉쪽에서 선릉 맛집을

찾다가 발견한 프랜차이즈 고기집 인데요~?

 

선릉 맛집으로 프랜차이즈 고기집을

말하는데 이 프랜차이즈 고기집은

정말로 어딜가든 성공하는 고기집 이지만

마초갈비 선릉점은 더욱 맛있었습니다. ㅎㅎㅎ

 

바로 마초갈비 선릉점 입니다. ^^

 

 

마초갈비는 프랜차이즈 고기집으로

여러군데 가봤지만 맛을 알기에 여전히 

설레는 마초갈비의 깨끗한 간판이

빛나고 있더라구요. ㅎㅎㅎ

 

마초갈비 선릉점 역시 마찬가지네요.

 

 

선릉 맛집으로 프랜차이즈 고기집

마초갈비 선릉점을 소개하는건 정말

맛있기 때문이에요. ㅎㅎㅎ

 

가게 내부도 정말 쾌적하고 깔끔하고

직원분들도 친절하시고 맛의 퀄리티도

가성비있게 좋은편이라 추천 안드릴 수 없죠!

 

리필 샐러드바는 가게 중앙에

위치하고 있는데 마초갈비의 기본찬중에는

무려 양념게장도 있습니다. ^^

 

 

저희는 안쪽으로 들어갔는데

이렇게 공간이 넓게 한곳이 더 있었습니다.

 

일단 마초생갈비와 마초이동갈비를

주문하고 기다렸죠!

 

 

마초갈비의 시그니처같은 정말

푸짐한 기본찬 한상이 먼저 나오네요. ㅎㅎ

 

개인적으로 양념게장은 마초갈비 선릉점이

원탑 퀄리티라고 생각이 듭니다. ^^

 

채소들이 정말 싱싱하고 생감도

다채로워서 먹는맛이 더욱 좋음!

 

 

정말 질 좋은 고기가 나왔는데도

기본찬이 다양하고 맛있어서

불판에 올리고 계속 먹음 ㅋㅋㅋ

 

채소 우선 정말 신선합니다!

 

 

불위에 고기를 올려도 기본찬으로

손이 계속 가는데 프랜차이즈 고기집

마초갈비의 기본찬으로도 한끼를

든든하게 해결할 수 있을거 같음. ㅎㅎㅎ

 

 

고기가 조금 익어갈때 저희는

비빔냉면과 된장찌개를 추가로

주문했습니다. ㅎㅎㅎ

 

마초갈비는 사이드 메뉴도

무척이나 맛있거든요!!

 

이정도만 해도 선릉 맛집 인정이죠? ㅎㅎ

 

 

냉면은 면이 얇은데 씹는 식감은

좋은 제가 가장 좋아하는 그 냉면 식감!

 

된장은 진짜 건더기도 많지만

국물이 진짜 맛있습니다.

 

그냥 짜기만한 된장찌개가 아닌

깊은 맛이 나고 계속 손이가는

그런 된장찌개입니다. ㅎㅎㅎ

 

 

마초생갈비 고기가 거의 다 익어서

한점 먹는데 진짜 여전히 너무 맛있음. ㅎㅎㅎ

 

고기와 조합이 좋은 비냉과도

함께 먹는데 너무 맛있다는 말밖에... ㅋㅋ

 

 

다양한 채소가 많아서 다양하게

고기와 같이 먹었는데 고기가

육즙도 적절하고 식감도 완전 좋아서

한점만 먹어도 고기의 질이 좋다는걸

느끼실 수 있으실 거에요. ㅎㅎㅎ

 

거기에 푸짐한 채소는 덤!

 

 

다음으로 마초이동갈비를 불위에

올리는데 소양념갈비라 해봤자

별로 기대를 안했는데 이거 대박입니다. ㅎㅎㅎㅎ

 


저도 큰 기대 없었는데 마초이동갈비

무슨 투쁠 한우같이 육즙 빵터지고

미친 부드러움과 식감으로 감동하게 했습니다. ㅋㅋ

 

진짜 소고기 먹는거 처럼 너무

맛있는거에요.

 

진짜 스테이크 식감인데 되게

퀄리티 좋은??

 

 

마초생갈비가 대표적이지만

마초이동갈비 진짜 강력하게 추천하고

싶네요.

 

저도 마초갈비에서 마초이동갈비는

처음 먹었거든요. ㅋㅋㅋ

 

엄청 맛있음!!

 

이걸로 선릉 맛집 정리~

 

 

깨끗히 먹었고, 선릉 맛집

찾으시는 분들은 프랜차이즈 고기집

마초갈비 선릉점을 강력추천 드리고 싶네요. ㅎㅎㅎ

 

 

 

▼ 마초갈비 다른지점 후기!! 

 

https://superljy.tistory.com/103

 

삼성역 맛집 "마초갈비 삼성역점" 고기집 찾으면 항상 성공하는 가게!

삼성역 맛집 "마초갈비 삼성역점" 고기집 찾으면 항상 성공하는 가게! 안녕하세요! 오늘은 언제나 성공했던 프랜차이즈 고기집 마초갈비 삼성역점에 또 다녀왔어요!! 아마 삼성역 맛집 찾

superljy.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