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

부산맛집 "북해도"에서 완벽한 점심을!!

by 브라운T 2021. 7. 10.
반응형

부산맛집 "북해도"에서 완벽한 점심을!!

 

 

안녕하세요!

 

오늘은 본가인 부산에 내려가서

부산맛집을 찾다가 발견한 북해도에서

정말 맛있는 한끼를 먹었습니다. ㅎㅎ

 

점심을 먹게되었는데 다양하면서

헤비하지 않은 식사라 굉장히

든든히 잘 먹었어요. ^^

 

 

2층으로 올라가면 북해도가

있는데 생각보다 굉장히 고급스럽고

분위기가 좋더라구요. ㅎㅎ

 

 

그래도 점심특선은 가성비가 굉장히

좋기때문에 정말 추천하는 부산맛집입니다.

 

점심인데도 분위기가 굉장히 좋죠~?

 

 

들어가자마자 굉장히 일본스런

분위기로 굉장히 잘 꾸며져있고,

 

전부 룸으로 되어있어서

프라이빗한 공간에서 먹을 수 있어서

메리트가 좋았어요.

 

북해도는 진짜 또 가고싶네요.

 

 

북해도는 정말 일본일본해서

점심때 갔는데도 분위기가 좋았어요. ㅎㅎ

 

그래도 가장 중요한건 구성과 맛이겠쥬~?

 

 

2인으로 주문했는데 와 진짜

구성 보기만해도 너무 좋더라구요!!

 

제가 정말 좋아하는 구성으로

먹기전부터 군침이 뚝뚝 ㅎㅎㅎ

 

색감부터 너무 예쁘지 않나요~?

 

회의 퀄리티부터 너무 헤비하지 않은

양과 구성으로 다양하게 맛볼 수 있어서

진짜 완벽한 점심이였어요. ㅎㅎㅎ

 

부산맛집 찾으시는 분들 진짜 강추합니다. ^^

 

 

알밥, 국물도 깊은맛이 나고

맛있어서 해장으로도 너무 좋은거 같아요. ㅎㅎ

 

건더기도 많기때문에 구성에

대해서는 호불호 없이 다 좋아할것

같다는 생각을 많이 했습니다. ^^

 

 

그렇게 부산맛집 북해도에서

완벽한 점심을 뚝딱 했어요. ㅎㅎㅎ

 

저녁때도 가고싶지만 점심때는

다시 꼭 한번 가고싶은 가게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