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단양 가볼만한곳 도담삼봉 정말 힐링하고 온 후기!

by 브라운T 2021. 7. 26.
728x90
반응형

단양 가볼만한곳 도담삼봉 정말 힐링하고 온 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단양 가볼만한곳으로는 아마

1티어급이지 않을까 생각되는데 많은

분들이 공감하실꺼에요. ㅎㅎㅎ

 

바로 단양 도담삼봉인데 보고만있어도

신비롭고 힐링이되는 관광지이기도하죠!

 

 

도담삼봉에 차를 타고 오시면 주차장이

굉장히 넓고 일반 중형차기준 3천원의

주차비만 내시면 입장가능해요!

 

경차는 반값 대형은 6천원의

주차비가 있으니 참고하셔요. ㅎㅎ

 

도담삼봉 앞쪽은 가게들이 많아서

커피한잔이나 한끼를 먹고 가셔도

충분합니다.

 

 

주차장만 주위만 둘러보아도 진짜

첩첩산중에 엄청 힐링 되실꺼에요. ㅎㅎ

 

도시에만 있다보니 정말 신비로워

보이기까지 했네요. ^^

 

 

단양에 오신다면 아마 단양 도담삼봉은

무조건적으로 가실텐데 단양 가볼만한곳

1순위로 뽑히는데는 다 이유가 있겠죠? ㅎㅎ

 

저는 사진만 봐도 다시 이유가

공감이 바로 되네요. ㅋㅋ

 

3개의 봉우리가 물위에 떠있는데

진짜 신비롭고 여유와 힐링이 느껴지는

곳인거 같아요.

 

 

도담삼봉의 전설도 많은데

 

https://blog.naver.com/superljy/222440962131

 

단양 도담삼봉 가보다! [단양여행]

단양 도담삼봉 가보다! [단양여행] 안녕하세요! 오늘은 단양여행가서 단양의 1티어 관광코스 도담삼봉을 다...

blog.naver.com

 

위의 링크 브라운아이님의 블로그에 가시면

도담삼봉 전설에 더욱 자세히 알아보실 수

있습니다. ㅎㅎㅎ

 

그리고 밑에는 최신버전으로 유람선과

나룻배같은 유람선이 있는데 개인적으로

꼭 타고싶었으나 시간상 타지 못했어요. ㅠㅜ

 

 

실제로 본다면 더욱 신기하고 멋진

단양 도담삼봉을 보실 수 있으니 단양에

가신다면 꼭 강력추천해주고싶은 1티어급

관광지네요. ㅎㅎㅎ

 

주위가 개발되지 않아서 더욱

큰 멋이 나는것같은 도담삼봉!

 

 

기념품을 사려고 했으나 문을 닫....

 

월요일 화요일 여행은 저는

조금 피하려구요.. ㅠㅜ

 

이날 화요일 이였는데 닫았었어요 참고하셔요!

 

단양 가볼만한곳 찾으시는 분들은

꼭 들리는 코스이죠?

 

단양 가볼만한곳 도담삼봉 꼭 가보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