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

마초갈비 국회의사당점 너무 맛있네요 !!

by 브라운T 2021. 5. 2.
728x90
반응형

 

녕하세요. ㅎㅎ

 

오늘 날씨가 정말 좋더라고요.

이런 날은 밖에 나가줘야 제맛이죠!

 

 

죽이는 날씨에는 걷기만 해도

너무 힐링되고 좋죠? ㅎㅎㅎ

 

날씨 너무 좋음에 감사한 마음으로

산책을 많이 했습니다. ^^

 

그리고 저녁에는 갈비를 먹으러

마초갈비 국회의사당점으로!!

 

 

되게 인기가 많은지 사람들이

많이 계시더라구요. ㅋㅋ

 

기대되는 마음으로 마초갈비 국회의사당점의

테이블에 안착!! ^^

 

 

기가막힌 고기와 기본찬 너무 호화롭고

맛있어 보이던데 실제로 너무 맛있습니다. ㅋㅋㅋ

 

갈비집 오랜만인데 넘나 맛있음... ^^

 

 

쌈도 싸 먹고 으늘은 너무 힐링하는날

이였고 마초갈비 국회의사당점에서 마무리를

잘하게 해줘서 너무 고마운 식당이네요. ㅎㅎㅎ

 

날씨좋은날엔 산책 후에 마초갈비 국회의사당점

코스 너무 좋아서 추천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