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방이동 맛집 "대박쌈"에서 너무 맛있게 한잔! [후기]

by 브라운T 2022. 1. 24.
728x90
반응형

방이동 맛집 "대박쌈"에서 너무 맛있게 한잔! [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방이동 맛집으로 "대박쌈"이라는

술집에서 맛있게 한잔을 한 후기에요!

 

방이동 사시는분들은

집중하면 좋은 가게 하나

득해가실겁니다. ㅎㅎㅎ

 

02-422-5594

방이동 맛집 대박쌈은

그렇게 크진 않은 규모이지만

내부는 외부보다는 컸습니다. ㅎㅎ

 

분위기는 되게 정겨운 분위기로

딱 한잔하며 식사하기 좋은곳~?

 

 

음식에 대한 자부심이 느껴지는

문구와 정겨운 메뉴가 있는데

대표 메뉴인 허브 보쌈과 간장새우를

주문했어요!

 

벽의 낙서가 더욱 정겨운

느낌을 내주는거 같쥬~?

 

 

우선 기본찬과 간장새우가

먼저 나왔는데 대박쌈이 술집도

술집이지만 방이동 맛집인데는

진짜 음식 퀄리티에 있어요.

 

너무 신선하고 다들 맛있더라구요. ㅎㅎㅎ

 

 

채소 너무 정갈하고 신선하고,

콩나물국은 또 왜이렇게 시원함? ㅋㅋ

 

잡채는 맛있어서 두번이나 리필했구

간장새우 역시 오동통통 터지는 맛과

잘 베어진 간이 너무 맛있었습니다.

 

간장새우도 대표메뉴인 이유중 하나는

역시나 새우의 퀄리티죠. ㅎㅎㅎ

 

 

보쌈까지 나오면서 완전체가

되었는데,

 

밑에 작은 불씨로 계속해서

따뜻하게 먹을 수 있었네요. ㅎㅎ

 

암튼 색감도 좋고 비주얼진짜

영롱하기 까지한데 바로

맥주를 한병 시킬 수 밖에 없었어요. 

 

소주를 주문하려 했으나 내일

일의 압박으로... ㄷㄷ

 

 

너무 먹음직스러운 보쌈 비주얼

쳐다보면서 지인형과 맥주 짠!!

 

사진만 봐도 다시 가고 싶고

많은 사람들이 이순간만큼은

부러워 할듯? ㅋㅋ

 

 

아우 진짜 너무 맛있는 대박쌈 가게. ㅎㅎ

 

보쌈이 아주 그냥 부드러우면서

고기식감도 좋고 신선함이 잘 느껴지는

엄청 좋은 고기더라구요.

 

거기에 간장새우 조합도 진짜 좋았음

 

 

맥주가 더해지며 마치 주막같으면서

음식 퀄리티에 진짜 감탄하고 갔었어요.

 

수육 자체로도 너무 맛있고

술한잔 곁들인다면 정말 금상첨화!!!

 

대림동 맛집 대박쌈에서 정말 즐겁고

만족스러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ㅎㅎㅎ

 

 

보쌈위에 아삭한 식감이

씹혀지고 간이 되어있는 그

무언가는 정말 아무거나 올려도

맛있게 먹을 수 있죠. ㅋㅋㅋ

 

근데 무채나 김치 백김치

무말랭이 등 이라면 진짜 꿀조합.

 

여기 대박쌈이 잡채도 정말

맛있으니 진짜 극 추!!

 

 

정말 싹싹 맛있게 긁어먹었고

너무나 즐겁고 만족스럽고 맛있는

대림동 맛집 대박쌈 이였네요. ㅎㅎㅎ

 

대림동 맛집 찾으시는 분들에게

대박쌈 정말 완전 완전 강추!!!

 

특히 보쌈 좋아하시면 직행 하시면 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