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대림동 맛집 "강이랑장어랑"에서 장어 먹고 온 후기!

by 브라운T 2022. 1. 23.
728x90
반응형

대림동 맛집 "강이랑장어랑"에서 장어 먹고 온 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대림동 장어 맛집으로 유명한

"강이랑장어랑" 가게에서 국내산 장어

정말 맛있게 먹고 온 후기에요. ㅎㅎㅎ

 

장어는 언제 먹어도 맛있고

활력이 넘치는 음식이죠~?

 

02-834-9292

 

앞에 주차장으로 사용할 수 있는

공간이 몇대 있어서 차 가지고 오셔도 될듯!

 

매장도 굉장히 깔끔하고

내부도 세련된 인테리어죠~?

 

불판도 원래 숯불이였으나 연기도

나고 안좋아서 원적외선 불판인데

초벌로 숯불에서 구워서 나온다는건 안비밀! ㅎㅎ

 

장어는 싯가인데 이날은 키로당 54000원 이였어요!

 

장어를 주문했는데 기본찬으로

이렇게 예쁘고 깔끔하게 나와요!

 

생강, 콩나물,김치,무쌈,쌈장,절인깻잎,상추 등

간결하고 정말 신선한 기본찬들~

 

 

저희는 소금구이 한줄 양념구이

한줄로 주문했는데 빠르게 초벌해서

살짝만 굽고 먹으면 된다고 하시는데,

 

직접 다 잘라주시더라구요. ㅎㅎㅎ

 

역시나 대림동 맛집 강이랑장어랑 ^^

 

매우 맛있어보이는 비주얼이죠~?

 

진짜 맛있습니다. ㅋㅋㅋ

 

비주얼 볼때마다 군침이

꿀떡꿀떡 삼켜지더라구요. ㅎㅎ

 

 

일단 술을 참을 수 없어서

맥주를 한병 주문했어요.

 

역시나 맥주하고도 매우 잘어울림. ^^

 

 

장어 한쌈 먹는데

저희가 주문한 된장찌개와 장어탕!!

 

장어탕 생각보다 깊고 맛있습니다. ㅎㅎ

 

장어쌈도 말할 필요도 없구요. ㅋㅋㅋ

 

 

역시나 된장찌개도 맛있었는데

장어가 원래 생강하고 궁합이 잘

맞는 음식인건 아시죠~?

 

너무 맛있더라구요 저도 장어먹을때만

생강을 먹는데 이때는 생강이 어찌나

이렇게 맛있는지... ㅋㅋㅋ

 

장어 꼬리도 먹구 식감도

너무 부드럽고 담백하고 맛있었습니다!!

 

 

위처럼 저렇게만 주문하고

두명이서 먹어도 진수성찬이였습니다. ㅋㅋ

 

장어도 맛있는데 기본찬도 훌륭해서

어떤것과 같이먹어도 너무 맛있음.

 

대림동 장어 맛집은 강이랑장어랑이란걸

한번 더 인증하고 가네요. ㅎㅎㅎ

 

 

이미지 보면서 또 침이 꿀떡 삼켜지는데

장어 좋아하시는 분들은 대림동 장어 맛집

그냥 여기서 찾으시면 됩니다. ㅋㅋㅋ

 

국내산 장어에 정말 싱싱하고

인테리어도 좋고 깨끗해서 분위기

누구나 마음에 드실거라고 생각!

 

 

정말 깨끗히 비웠쥬~?

 

너무 맛있게 먹었던 대림동 맛집

강이랑장어랑 가게였어요.

 

비운 그릇들을 보면 진짜 맛있는지

아닌지를 잘 알 수 있을거라 생각되면서

포스팅 끝!!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