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광명호텔 "W호텔"에서 숙박 한 행복한 후기!

by 브라운T 2022. 1. 11.
728x90
반응형

광명호텔 "W호텔"에서 숙박 한 행복한 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광명에 놀러가서 광명호텔을

찾다가 광명 W호텔에서 숙박 하고 온

후기인데요~?

 

광명에서 생각보다 너무 좋고

광명호텔로 W호텔도 완전 강추

드립니다. ㅎㅎㅎ 너무 괜찮았거든요!

 

 

광명 숙박 할 곳들이 많은곳인데

그중 아주 세련되 보이는 광명호텔이

바로 W호텔 입니다. ㅎㅎㅎ

 

저녁이 되어서 가서 그런지

조명도 은은하게 예뻤습니다. ㅋㅋ

 

 

세련됨속에 럭셔리 한방울

들어있는 내부도 정말 마음에

들었고, 팝콘도 무료로 드실 수 있습니다!!

 

그래서 바로 팝콘을 겟해서 

체크인을 하게 되었쥬~ ㅎㅎㅎ

 

 

물론 주차장도 있고,

프론트 굉장히 세련되고

예쁘게 되어있죠~?

 

제가 좋아하는 스타일의 인테리어!

 

 

광명 W호텔은 1층에

나름 비지니스 라운지도 있고,

광명호텔로 잘 갖춰져 있더라구요.

 

체크인으로 카드를 받고 올라와서

복도를 지나는데 복도도 굉장히

세련되고 깨끗했습니다. ㅎㅎ

 

 

내부 역시나 굉장히 예쁜

인테리어로 빨리 편하게

쉬고 싶었다는.. ㅎㅎㅎ

 

욕실도 정말 깨끗하고

너무 마음에 드는 객실이였어요!!!

 

저 작지만 예쁜 소파도

굉장히 마음에 들었네요. ㅋㅋㅋ

 

 

티비도 큼지막하고 기본

어메니티는 완벽히 구비되어있고

물2개와 음료3개가 냉장고에

쏙 들어가 있습니다. ㅎㅎㅎ

 

아 물론 넷플릭스도 되는 객실!!

 

광명에 놀러온거라 카메라를

들고가서 화질이 더욱 좋다는... ㅋㅋ

 

 

바로 침대에 누워서

예능시청하기.. ㅎㅎㅎ

 

침대는 언제나 너무나 편안함.. ㅋㅋ

 

객실도 너무 깔끔해서 기분도

좋고 요즘같은 코시국에 더욱

신뢰가는 부분이였어요.

 

 

나중에 욕조에 물도 받아서

목욕도 했는데 뒤에 저 배게가

있어서 더욱 편했어요. ㅋㅋㅋ

 

기본 1회용품은 다 있음!!

 

 

그리고 광명시장에서 사온

빈대떡과 맥주 한잔으로 하루 끝내기!!

 

너무 맛있고 행복하더라구요. ㅋㅋㅋ

 

광명시장의 원조광명할머니빈대떡에서

포장 해온건데 무려 백종원3대천왕에도

나왔던 곳이에요. ㅎㅎ

 

광명시장에서 광명W호텔도 그렇게

멀지 않으니 포장해오시는거 강추!!

 

 

정말 맛있게 먹으며 푹 자고

원래 조식으로 빵과 커피를

먹을 수 있는데 저는 피곤해서

그냥 잠 더 잤습니다. ㅋㅋㅋ

 

그래도 조식이 있으니 참고하셔요!!!

 

 

아주 만족스러웠던 광명호텔

W호텔 이였습니다. ㅎㅎㅎ

 

광명 숙박 찾으시는 분들에게도

여기 광명호텔 정말 강추하는게

바로 앞에는 또 안터생태공원이 있더라구요~!

 

그래서 거기도 나와서 슬쩍

들려봤습니다. ^^

 

광명 W호텔 강추강추!!

 

https://blog.naver.com/superljy/222595711067

 

광명 모텔 "광명 W호텔"에서 확실한 힐링하고 왔어요!

광명 모텔 "광명 W호텔"에서 확실한 힐링하고 왔어요!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여행 블로거로...

blog.naver.com

▲블로거 브라운아이의 후기!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