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진천 백곡카누 재미나게 즐기고 왔습니다!!

by 브라운T 2022. 1. 10.
728x90
반응형

진천 백곡카누 재미나게 즐기고 왔습니다!!

http://www.baekgokcanoe.co.kr/

 

백곡카누

충북 진천 백곡저수지에서 즐기는 카누투어,백곡카누,카누체험,2인승카누,개인체험,단체예약

www.baekgokcanoe.co.kr

 

안녕하세요!

 

이번에 진천여행에서 마지막으로

진천 백곡카누 체험장에 가서 카누를

즐기고 왔는데요~?

 

처음 타보는 카누였는데

되게 재미나게 타고왔습니다. ㅎㅎ

 

 

약간 구름이 있는 날씨였지만

포토존도 있고 백곡호가 되게

아름다웠습니다. ㅎㅎㅎ

 

백곡카누 체험 뿐만 아니라

오리배도 보이더라구요.

 

 

꼭 구명조끼를 입어야 하는데

카누 탈때 생각보다 흔들리고

너무 깊어보여서 무섭기도 합니다. ㅋㅋㅋ

 

제 생애 처음 카누인데

약간의 긴장과 설렘. ^^

 

 

1인 만원에 탈 수 있고,

안전수칙 정도는 한번 읽어

줘야하는거 잘 아시죠~? ㅎㅎ

 

일단 빨리 타고 싶었습니다. ㅋㅋㅋ

 

사장님께서 약간의 교육을

해주시고 카누를 타는데,

 

처음 탈때도 중심을 잘 잡아서

한명 한명씩 타야됩니다.

 

생각보다 작고 그렇게 튼튼해

보이지 않았던 백곡카누... ㅋㅋㅋ

 

 

주변이 또 건물 없는 자연이라

더욱 좋았는데 생각보다 노 저으며

앞으로 똑바로 나아가기 조금 힘들었고,

 

중심을 잘 잡아도 흔들려서

항상 약간의 긴장감.. ㅋㅋㅋ

 

크게 흔들리면 배에서 떨어질것

같고 물 깊이도 깊어보여서 진짜

긴장이 조금은 있어요. ㅎㅎ

 

하지만 가만히 천천히 나아가면

또 그렇게 힐리이 없어요. ^^

 

정말 물과 가깝고 물에 떠있는

기분이 힐링과 여유로움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나올때쯤 되니 해가 지더라구요.

 

다음에 조금 일찍 오면 사장님께서

하루죙일 태워주신다고... ㅋㅋㅋ

 

다음에 또 한번 와보고 싶은

백곡카누 체험장 이였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