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광명맛집 "국가대표아구찜앤해물탕"에서 아구찜 먹어본 후기!

by 브라운T 2022. 1. 5.
728x90
반응형

광명맛집 "국가대표아구찜앤해물탕"에서 아구찜 먹어본 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광명여행에서 정말

맛있게 먹은 광명맛집으로

간만에 아구찜을 먹었는데요~?

 

광명맛집으로 떠오르고 있는

"국가대표아구찜앤해물탕" 입니다. ㅎㅎ

 

 

2층에 위치하고 있는 광명맛집

국가대표아구찜엔해물탕은 점심에

가서 점심특선을 먹게되었어요. ㅎㅎ

 

아구찜 정식으로 2인을 먹는데

간만에 아구찜이라 얼마나 설레던지.. ㅋㅋㅋ

 

 

매장이 생각보다 엄청 넓고

쾌적하더라구요. ㅎㅎㅎ

 

깔끔함에 코시국에 뭔가 더

안심하고 식사하게 되는? ^^

 

 

이번엔 점심특선으로

아구찜 2인을 주문했지만

다음에는 다른 메뉴도 먹어보고 싶더라구요. ㅎㅎ

 

맵기도 조절할 수 있는데

저희는 순한맛 하려다가 보통으로

주문을 했습니다. ^^

 

 

여기서 첫번째 놀랬던건 서빙로봇이

서빙을 해주는데 되게 신기하더라구요. ㅎㅎㅎ

 

그릇을 다옮기고 확인 버튼을 누르면 다시

가는데 정말 신기방기. 

 

진짜 시대가 변하고 있구나

하면서 실감하게됨.... ㅋㅋㅋ

 

 

일단 기본찬이 굉장히

신선하고 맛있더라구요. ㅎㅎ

 

그래서 일단 기본찬 만으로도

되게 만족스러운 느낌. ㅋㅋㅋ

 

기본찬 간도 되게 잘 되어있었어요.

 

 

기다리다가 빠르게 나오는

광명맛집 국가대표아구찜앤해물탕의

점심특선 아구찜 2인!!

 

사진만봐도 또 군침이 막

흐르는데 비주얼 너무 좋지 않나요~?

 

진짜 사진 보는데 침이 막나오네요

또 한번 다시 찾아가야겠어요. ㅎㅎㅎ

 

 

 

고니와 아구찜 살도 쫄깃하고

정말 맛있었습니다. ㅎㅎㅎ

 

근데 생각보다 매콤함이 조금 매워서

순한맛으로 주문할껄 약간 후회는 했지만

매운거 좋아하시는 분들은 정말 극추!

 

매워도 맛있게 맵긴 하거든요. ㅋㅋ

 

서비스로 내장을 조금 넣어

주셨는데 정말 쫄깃하게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ㅎㅎㅎ

 

 

저한테는 살짝 맵긴 했지만

해물과 콩나물도 너무 맛있고

특히나 살부분이 진짜 맛있었음. ㅎㅎㅎ

 

퀄리티가 생각보다 좋아서 간만에

아구찜을 제데로 먹었지요. ^^

 

아구찜은 역시 콩나물이 제데로여야

정말 제데로 먹는거죠. ㅋㅋ

 

 

밥에도 올려서 이렇게 샤샤샥

해치워 버리기. ㅋㅋㅋ

 

넘나 맛있었고 밥은 정말 뚝딱입니다!!

 

사실 소스와 기본찬만 있어도

밥 한끼는 진짜 잘 먹을 수 있을것

같아요. ㅎㅎ

 

 

정말 맛있게 해치웠는데요~?

 

남긴걸 보시면 맛이 있나 없나

판단할 수 있을거라 생각이 되네요. ㅎㅎㅎ

 

정말 맛있는 한끼!! 매운거 잘

못드신다면 무조건 순한맛으로!!!

 

광명맛집 국가대표아구찜앤해물탕 후기였습니다. ^^

 

728x90
반응형